UPDATED. 2024-03-29 19:22 (금)
대전버드내초, 용운복지관에 기부 물품 전달
대전버드내초, 용운복지관에 기부 물품 전달
  • 배성웅 기자
  • 승인 2019.06.21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버드내초등학교(교장 정헌권)는 19일 용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태인)에 교육가족이 모은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대전버드내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의에서 ‘행복 나눔 기부’ 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자는 의견을 모아 진해되었다.

학생, 학부모, 교원을 대상으로 10일부터 5일간 식료품(라면, 통조림, 쌀 등)과 생필품(세제, 치약, 휴지 등)을 기부물품으로 수집하였고, 19일 전교어린이회 임원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용운종합사회복지관에 물품을 전달하였다.

기부물품 전달식 후 전교어린이회장은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어떻게 도와야할지 몰라 선뜻 나서지 못했는데 이런 행사를 통해서 이웃을 도울 수 있어서 굉장히 뿌듯하다”며 기뻐했다.

또 3학년 한 학생은 “작은 것이지만 내가 쓰는 치약과 칫솔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다. 다음 번 이런 행사를 위해 나도 생필품을 아껴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대전버드내초등학교 정헌권 교장은 “대전버드내초등학교 학생들의 마음이 모여 이루어진 후원이라 더욱 값지게 생각한다. 학생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행복 나눔 기부 행사에 의미를 더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