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운복지관, 지역사회공헌프로젝트 ‘용운워터파크’ 개장
용운복지관, 지역사회공헌프로젝트 ‘용운워터파크’ 개장
  • 배성웅 기자
  • 승인 2019.08.09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엠케이바이오텍 지역사회공헌프로젝트
마을 아이들이 수박 빨리먹기 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용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태인)이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복지관1층에 야외수영장을 개장해 마을과 시원한 여름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주)엠케이바이오텍(대표 김민규)의 지역사회공헌프로젝트(‘마을에서 놀자-용운워터파크’)의 일환으로 무더위에 취약한 지역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동구의회 이나영 의장, 박민자 동구의원, 안옥 용운동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하는 자원봉사자와 직원들을 격려했다.

워터슬라이스와 에어풀장, 에어바운스(농구, 야구)를 설치하여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지역주민이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고, 이벤트존(물총대전, 수박빨리먹기 등), 먹거리존, 행복나눔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주민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날 참여한 한 어르신은 “무더위에 힘들었는데 매일 이용하는 복지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지역주민이 함께 하고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니 소싯적으로 돌아간 듯 좋았다”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이날 (주)엠케이바이오텍 김민규 대표 및 임직원이 참여하여 협약식을 갖고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소외계층(장애노인 및 아동 등)을 위한 복지향상에 공헌하도록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강태인 관장(용운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이 행복한 건강한 마을 공동체를 만드는데 지역의 기업이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주)엠케이바이오텍은 지난6월 창립2주년을 맞은 생명공학 기업으로 반려동물 줄기세포치료제, 한우 수정란 생산 및 질환모델동물 연구 기반의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생명공학 회사이다. 2017년 창업 후 지속적 성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였으며, 초인류 생명공학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