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구청 앞마당서 별빛 아래 가족 돗자리 영화제 열려
구청 앞마당서 별빛 아래 가족 돗자리 영화제 열려
  • 김선숙 기자
  • 승인 2019.09.23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일 구청 잔디광장 300여 명 주민 참여

동구는 20일 구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동구의 별이 빛나는 밤, 가족 힐링 영화 상영’이 3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밤하늘 별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으로 기억에 남을 행복한 일상을 선사함과 동시에 가정 친화적인 동구 이미지를 조성해 젊은 층 인구 유입의 발판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아이들이 좋아하는 ‘벌룬쇼’ 공연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흥행작 ‘코코’를 상영함으로써 참여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시원한 가을 밤, 구청 잔디 광장에 모인 많은 주민들이 각자 가져온 돗자리를 깔고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며 즐겁게 담소를 나누는 등 화합의 장이 펼쳐져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영화 상영을 찾은 한 주민은 “동구에 이와 같은 문화행사가 열려 놀라우면서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구는 출산장려 홍보대사 위촉, 출생신고자 대상 동구맘 가방 제작․배부 등 톡톡 튀는 인구정책 시책 추진으로 인구문제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