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29 (목)
동구의회, 동구 주요 사업 현장 4곳 현장 방문
동구의회, 동구 주요 사업 현장 4곳 현장 방문
  • 최종훈
  • 승인 2020.10.25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동 지하차도 배수펌프장 등 4곳 꼼꼼히 살펴
동구의위 의원들이 원동 지하차도 배수펌프장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동구의위 의원들이 원동 지하차도 배수펌프장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동구의회(의장 박민자)는 제253회 임시회 기간 중인 23일 지난 집중호우 시 피해 현장인 원동지하차도 배수펌프장 등 4곳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의원들은 배수 펌프장 침수 피해 현장을 살펴보고 이 자리에서 수해 예방과 구민의 안전을 위한 피해 복구 및 사전 예방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펌프장 외에도 도심형 산업지원플랫폼 건립공사 현장, 효평분교 리모델링 공사 현장, 명상정원 조성지 등 4곳을 연이어 방문했다.

도심형 산업지원 플랫폼 공사 현장에서는 현장 관계자의 추진상황 보고를 받고 공사 진행의 어려움은 없는지 등을 살피며 “공사로 인한 주차문제 등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오후에는 효평분교 리모델링 공사 현장과 명상정원 조성지를 방문하여 사업 추진상황과 조성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구민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여 많은 방문객이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며 효율적인 사업 추진을 주문했다.

박민자 의장은“이번 현장방문으로 제기된 사항은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입장에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