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21:27 (월)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 Day’ 행사 개최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 Day’ 행사 개최
  • 이동연 기자
  • 승인 2020.11.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은행교 전망데크에서 공식행사 개최
- 동구 20곳 상권, 온통세일 홍보 펼쳐

11월 한 달 동안 동구 전역에서 각양각색 소비촉진 행사와 경품이벤트를 성황리에 펼치게 될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을 응원하기 위한 공식행사가 10일 은행교 전망데크에서 있었다.

이번 행사는 대전시 구별 릴레이 소비촉진 이벤트의 날인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 Day’(11.9~11.10)를 맞이해 중앙시장 등 20곳의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 참여 상인회 등과 동구청과의 상권 활성화 목표라는 일치된 공감대 속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인호 동구청장을 비롯해 박황순 중앙시장활성화구역 회장, 길지준 역전시장 상인회장, 박영국 중동(정동 등) 인쇄·한의약·중부건어물거리 상권 대표, 백호진 신도꼼지락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가양2동 난타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행사는 청곡 박일규 선생이 ‘힘내세요! 동구민, 응원해요! 소상공인’ 등 응원문구가 새겨진 서예작품을 동구청에 기증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동구애(愛) 써유~ 온통세일’을 홍보하기 위해 글자카드와 피켓, 플래카드 등이 활용된 기념촬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동구는 오는 14일까지 총 3300만 원의 푸짐한 경품보따리를 풀어 놓는 중앙시장을 비롯해 16일부터 20일까지는 중동(정동 등) 인쇄·한의약·중부건어물거리, 가오동상점가 등 5곳의 골목상권에서 상권별 3일 내외로 개최하고 경품이벤트와 코로나19 극복 사진콘테스트, 한복 착용 구매 시 경품권 추가 증정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용운시장, 인동시장, 홍도동상점가, 역전지하상가 등은 16일부터 27일까지 시장별 행사기간에 맞춰 다양한 경품 및 페이백을 지급하고 일부에서는 고객 소통 및 판촉을 위한 유튜브 생방송 등도 시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