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39 (화)
자양초 여자초등부 전국배드민턴대회 우승 쾌거
자양초 여자초등부 전국배드민턴대회 우승 쾌거
  • 김종희 기자
  • 승인 2021.03.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자양초등학교 여자초등부 학생들이 전국배드민턴대회에서 우승의 쾌거를 거두었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유덕희)은 3월 19일(금)부터 24일(수)까지 6일간 충청북도 보은군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59회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에서 대전자양초등학교(교장 임강혁)가 여자초등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22개 초등학교와 클럽팀이 참가한 가운데 충청북도 보은군 군민체육센터에서 단체전 5단식 경기로 펼쳐졌다.

대전자양초는 안남초, 석사초, 구포초, 미리벌초, 공주신월초와 함께 예선 D조에 편성되어 5승 무패의 뛰어난 성적으로 조 1위를 차지하여 각 조별 1위가 겨루는 준결승에 진출, 화순만연초를 3:1, 결승전에서는 산월초를 3대2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대전자양초의 김태준 지도자와 김시후 학생은 최우수지도자상과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함께 안았으며, 김시후 학생은 “2021년 전국대회 첫 무대에서 단체우승과 최우수선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열심히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유덕희 교육장은 “학교의 관심과 지원, 학부모들의 헌신적인 뒷바라지, 의욕이 넘치는 어린 선수들이 함께 일궈낸 결실”이라며 “앞으로 배드민턴 꿈나무들이 더 큰 꿈을 가지고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