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9 (목)
동구 ‘친절으뜸이’ 박희교·임승용 주무관 선정
동구 ‘친절으뜸이’ 박희교·임승용 주무관 선정
  • 김선숙 기자
  • 승인 2021.06.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교(왼쪽), 임승용(오른쪽) 주무관
박희교(왼쪽), 임승용(오른쪽) 주무관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021년 상반기 친절으뜸이로 일자리경제과 박희교 주무관과 용전동 행정복지센터 임승용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구는 주민이 감동하고 신뢰하는 행정서비스를 실천한 직원을 선발하고 표창해 해당 직원을 격려하고 친절사례를 공유하고자 친절으뜸이 선정을 매년 2회 실시하고 있다.

이번 2021년 상반기 친절으뜸이는 지난해에 이어 주민과 동료로부터 홈페이지, 내부 전산망을 통해 칭찬을 받은 6급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평가, 인터넷 설문조사, 내부평가단의 객관적인 평가 등을 거쳐 구 본청과 동에서 각각 한 명씩 선정했다.

박희교 주무관은 희망일자리근로사업 담당자로 많은 민원인과의 반복된 통화와 상담에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친절히 안내하는 등 동료 직원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임승용 주무관은 사회복지 기초수급 업무를 담당하면서 용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들의 민원사항과 관련해 민원인의 심정으로 따뜻하게 업무를 처리해 동료 및 주민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공무원의 기본자세인 친절함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주민들에게 감동을 준 동구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례를 공유해 친절한 조직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