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9 (목)
아름다운복지관, 로타리클럽과 추석 나눔 행사 진행
아름다운복지관, 로타리클럽과 추석 나눔 행사 진행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1.09.16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이 국제로타리클럽3680지구 한밭로타리클럽(회장 대동 전병섭)의 150만 원 후원금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물품 지원을 받아 지역 장애인을 위한 명절 행사를 자원봉사단(단장 황영심)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 동안 장애인들이 가정에서도 쉽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식료품을 비롯해 직원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모둠전을 함께 전달하여 풍요로움을 함께 나누는데 의미를 두었다.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 가정은 직접 한밭로타리클럽 회원 및 자원봉사단 그리고 직원들이 함께 지역사회를 순회하며 배달을 마쳤다.

이날 후원금을 기부한 한밭로타리클럽 회장은 “풍요로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모두의 관심을 행동으로 옮기는 이번 같은 행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자원봉사단 단장은 “배달하는 동안 전해들은 감사하다는 인사가 오늘의 수고로움을 잊게 만들고 봉사활동의 의미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라며 이번 행사의 참여 소감을 밝혔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최재천 관장은 “다양한 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보내주신 마음 덕분에 이번 추석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이번 추석은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