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16 (토)
은어송하늘채 입주예정자 협의회 성광진 지지선언
은어송하늘채 입주예정자 협의회 성광진 지지선언
  • 김종희 기자
  • 승인 2022.05.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은어송초등학교 과밀해소 등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 목적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가 정책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전 동구 대성동 대전은어송하늘채 입주예정자 협의회가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이들은 10일 성 예비후보의 진심캠프(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70 서울대활빌딩)에서 지지선언과 정책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책협약식 및 지지선언은 은어송초등학교 과밀해소 등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단체와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은어송초등학교 과밀해소를 위한 증축 및 확장, 동일 아파트 단지 내 동일 학교 배치, 학구도 내 최단거리 학교 배정을 통한 안전통학환경 조성, 중고등학교의 광역 배치 관련 미세 조정, 대전 지역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여건 향상 등을 협약했다.

대전은어송하늘채 입주예정자 협의회 신성교 협의회장은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와 뜻깊은 정책협약을 맺고 지지선언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학생들이 개선된 교육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동구 지역의 교육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면서 “교육 때문에 이사하는 일이 없도록 지역교육격차를 반드시 해소할 것”이라는 의지를 천명했다.

한편,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예비공보물을 통해 은어송초등학교 증축을 공약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