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16 (토)
가오고 김우진 학생 봉사 인정 동구청장대행상 수상
가오고 김우진 학생 봉사 인정 동구청장대행상 수상
  • 심예린, 최수빈 학생기자 공동취재
  • 승인 2022.05.23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오고등학교 김우진(3학년)학생이 동구청장대행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오고등학교 김우진(3학년)학생이 동구청장대행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오고등학교 김우진 학생(3학년)이 지난 21일 동구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린 2022년 대전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대회에서 바른 품성과 봉사 활동을 인정받아 동구청장대행상을 수상했다.

이날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모범청소년 21명과 지역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 5명에 대한 표창이 있었고, 김우진 학생은 평소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오면서 학업에도 열심인 가운데 또래 학생들의 모범이 되어 상을 받았다.

모범 청소년상을 수상한 우진 학생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성실한 삶을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댄스동아리와 힙합동아리를 비롯한 많은 동아리들이 축제에 참여한 가운데 가오중학교 댄스동아리 ‘록시’도 경연을 펼쳤다.

록시 멤버들은 “준비한 만큼 보여드리지 못한 게 아쉽지만, 친구들과 열심히 준비해서 무대에 오른 게 뿌듯했다”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대전 동구가 주최하고, 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행사로,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스포츠, 여름, 댄스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생각하고 준비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