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39 (화)
〈후보인터뷰〉 윤기식 “믿음직한 일꾼이 되겠다”
〈후보인터뷰〉 윤기식 “믿음직한 일꾼이 되겠다”
  • 김종희 기자
  • 승인 2018.05.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구: 동구 2(대동, 자양동, 판암1동, 판암2동, 용운동, 대청동)
소속정당: 바른미래당
나이: 60년생
바른미래당 윤기식 시의원 후보
바른미래당 윤기식 시의원 후보

출마 이유. 포부

동구의원 재선과 대전시의원을 하면서 지역발전과 수많은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지역주민들을 위해 추진해 왔던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행동하는 양심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현안사업을 적극 해결할 수 있는 믿음직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핵심공약에 대해 설명해 달라

대전의료원 정상추진을 비롯해 용운동 하수관거 분류식 추진, 지식산업센터 정상 완공으로 일자리 창출, 대동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완공, 자양동 대학로에 공영주차장 건설, 대동시장 현대화 사업, 도시철도 1호선 식장산 연결, 식장산에서 대청호를 잇는 관광벨트 조성사업 추진, 마산동에서 사성동을 연결하는 연륙교 건설, 하수관거 완료시 대청동지역 각종 규제완화 등을 추진하여 민생을 우선으로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열겠습니다.

 

당선이 되면 우선적으로 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시책은?

본 의원이 그동안 끈질긴 노력을 통해 이루어낸 선량마을 대전의료원 조기 건립, 대동시장 일원 지식산업센터 건립과 같은 계획된 사업이 지속적으로 추진되어야 합니다.

또한, 식장산에서 대청호를 잇는 관광벨트 조성사업 추진 등을 통해 관광선도 지역으로 조성하고, 대전의 관문이면서 중심지로서 신도심과의 격차를 줄여 대전의 미래를 선도하는 지역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정주여건 개선 및 인구증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지역주민들께 한 마디

지난 12년간 의정활동을 경험하며 동구 지역을 속속들이 잘 아는 검증된 일꾼인 윤기식이 동구 지역 발전을 이루어 낼 수 있는 적임자이며, 초심 잃지 않고 시민만 바라 보고 발로 뛰고 또 뛰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학력

자양초등학교 졸업

대전동중학교 졸업

대전상업고등학교 졸업

대전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대전대학교 경영·행정 사회복지 대학원 졸업(경영학석사)

 

경력

前 동구의회 제5,6대 의원

現 대전시의회 7대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