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9 (목)
판암복지관, 지역 내 아동 대상 여름방학 백일장 열어
판암복지관, 지역 내 아동 대상 여름방학 백일장 열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암사회복지관(관장 안영선)이 지난달 30일 지역 내 아동 50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을 주제로 한 백일장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아동과 학부모, 지역주민 등 총 70여 명이 참여해 마을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중앙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2년 사회백신 프로젝트 ‘대청마루 주민문화 기획단과 함께하는 우리마을은요’ 사업 일환으로, 주민이 주체가 되어 대청마루 주민문화 기획단(단장 김광래)이 직접 마을 축제를 기획, 진행했다.

백일장 외에도 각종 체험부스(에코백 만들기 등)와 공연(통기타 공연, 버블마술쇼)이 이루어져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안영선 관장은 “행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해주셨다. 따뜻하게 동행해준 판암1동행정복지센터와 더불어 사회백신 프로젝트 대청마루 주민문화 기획단, 사회백신 프로젝트 식장산 안테나 방송국 기획단, 우송대학교 사회봉사단, 한남대학교·대전보건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따뜻한 어른이 될 수 있도록 길라잡이가 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함께 참여한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은 “판암사회복지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