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09 (금)
고운매합창단 시립연정국악원서 정기연주회 개최
고운매합창단 시립연정국악원서 정기연주회 개최
  • 김선숙 기자
  • 승인 2022.11.22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합창의 향연’ 주제로 가곡부터 뮤지컬 OST, 신나는 음악 등 다양한 장르 선보여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합창의 향연’을 주제로 제25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못 잊어, 진달래 꽃, 나 하나 꽃 피어 등 고운 선율의 한국가곡과 양왕열 퀄텟과 함께하는 바바예투(Baba Yetu), 위대한 쇼맨 OST로 유명한 This is me 등 신나는 음악까지 관객들에게 다양한 합창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테너 명석한이 특별출연해 뮤지컬 킹키부츠와 이순신의 OST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정기연주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를 위해 밤낮없이 연습하며 고생한 고운매합창단 단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깊어가는 가을, 일상에 지친 구민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고운매합창단은 동구 유일의 여성합창단으로 1995년 창단 이래 합창을 통한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지방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여하며 동구는 물론 대전 합창문화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 단체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