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29 (목)
대덕구, 사진 공모전 시상 최우수 ‘대청댐의 가을’
대덕구, 사진 공모전 시상 최우수 ‘대청댐의 가을’
  • 김선숙 기자
  • 승인 2022.12.11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심재후 씨의 ‘대청댐의 가을’
최우수상, 심재후 씨의 ‘대청댐의 가을’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9일 구청에서 ‘2022년 하반기 대덕구 사진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대덕구의 가을 또는 겨울을 담은 사진’이라는 주제로 총 169명이 437점을 출품해 이 중 9점의 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심재후 씨의 ‘대청댐의 가을’은 대전의 식수원을 담당하고 있는 대청댐과 그 주변 단풍을 담아낸 사진으로 미호동 일원의 풍광을 잘 표현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우수상에는 김윤환 씨의 ‘동춘당 공원의 가을’, 장려상에는 이재연 씨의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 노경남 씨의 ‘모녀의 여행길’ 2점이 선정됐다. 입선 5점에는 주지음 씨의 ‘fall in the red’, 김철홍 씨의 ‘고택의 설경’, 박우식 씨의 ‘새벽을 맞이하는 핑크뮬리’, 이상운 씨의 ‘대청호의 아침’, 박성일 씨의 ‘로하스 산책로의 하얀 세상’이 각각 선정됐다.

최충규 구청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대덕구의 계절을 멋진 사진으로 남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대덕구의 아름다운 풍경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2022 상반기 대덕구 사진공모전’수상작들과 함께 대덕구의 각종 행사와 기관들에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