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1 (목)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지역 장애인 가정 지원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지역 장애인 가정 지원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2.12.1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구아름다운복지관 무료급식 대상 장애인을 위한 쌀 20kg 15포 지원
- 동구 지역 저소득 장애인 14가정에 이불과 전기매트 지원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이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센터장 김상진)의 지원으로 지난 12일 복지관 이용인 및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원된 후원금 220만 원으로 쌀20kg 15포를 구입해 복지관 무료급식사업에 지원하고 동절기 물품(이불 및 전기매트)을 구입,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14가정을 선정하여 전달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김상진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였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동절기 지원 물품을 전달받은 한 가정은 “매년 추워지는 겨울이 찾아오면 걱정도 함께 찾아온다”며 “특히 올겨울은 난방기에 사용할 기름값이 너무 높아져 방안조차 없었는데 방한물품 지원을 받아 겨울철 난방에 대한 걱정을 한시름 놓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최재천 관장은 “매서운 겨울이 오기 전에 동절기 물품을 나눠드릴 수 있어 한결 마음이 가볍다”며 “지역 내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기를 나눠주신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