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8 (금)
장철민 의원, 2023 신년인사·의정보고회 개최
장철민 의원, 2023 신년인사·의정보고회 개최
  • 이동연 기자
  • 승인 2023.02.0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철민 의원“ 대전의 미래 동구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
장철민 의원이 신년인사와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장철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ㆍ대전 동구)이 지난달 31일 가오동 CGV에서 신년인사 및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 및 의정보고회에는 300여 명 구민과 당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난 2년간의 기록, 활동을 공유하며 영화 ‘영웅’을 함께 관람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장철민 의원은 "여러분이 꿈꾸는 동구의 미래는 어떤지, 함께 의견을 나누고 고민하며 하나씩 변화해 나아간다면 그 미래는 더 빨리 다가올 것"이라며 "계묘년 새해 대전의 미래와 동구의 변화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의정보고를 통해서는 대전 시민들의 염원, 28년의 숙원사업인 대전의료원 설립, 원도심의 부활 혁신도시 지정까지 반년 만에 이루어냈으며. 또 2년 만에 공공기관 5개 이전을 통해 경제 동력 기틀을 다지고, 기관 이전 설득부터 예산 확보까지 전방위적인 노력을 했다고 자평했다.

또 의정보고 순서 중 ‘숫자로 보는 장철민의 노력’을 통해 임기 시작부터 현재까지 △법안 대표발의 57건, 본회의 통과 19건(33.3%) 등 총 958건 법안발의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위원 선정 △방송출연 69회와 더불어 예산 확보의 노력 등 활동 내용을 공유했다.

끝으로 장 의원은 “고물가, 고금리, 전기ㆍ가스요금 등 공공요금 인상까지, 해도해도 너무 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시기”라며 “어려움을 알기에 막중한 책임감으로 말이 아닌 결과로 보여주겠다. 지속 가능한 경제동력의 동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장철민 의원이 지지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