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35 (수)
박희조 청장, 초등생 학부모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박희조 청장, 초등생 학부모들과 소통 간담회 개최
  • 김종희 기자
  • 승인 2023.02.2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키우기 좋은 동구 만들기 위한 방안 모색

박희조 동구청장이 초등생 학부모들과의 소통을 위한 ‘동구살롱에 어서오세요’ 간담회를 21일 개최했다.

동구는 구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청취함으로써 살기좋은 동구 만들기를 위한 대안과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참여자들은 ‘아이키우기 좋은 동구 이렇게 만들어요’를 주제로 1시간 가량 박희조 구청장과 직접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신청으로 모집한 동구 지역 예비 초등 1~2학년 학부모 2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자녀를 동반한 학부모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형식에서 벗어나 키즈카페에서 개최되어 아이와 어른 모두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동구지역 교육인프라 확충 방안, 통학거리 축소를 위한 천동중학교 신설 등 지역 교육 현안 뿐만아니라 버스노선 신설, 동구 스케이트장 개장 등 아이키우기 좋은 동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분야의 의견이 쏟아졌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구민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이키우기 좋은 동구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할 지 주민들의 생각을 직접 들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살기좋은 동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주민들 말씀에 귀 귀울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