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35 (수)
동구 친절으뜸이 공무원 서지원.박용근 씨 선정
동구 친절으뜸이 공무원 서지원.박용근 씨 선정
  • 김선숙 기자
  • 승인 2018.06.28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감동 행정서비스 펼친 여성가족과 서지원, 대청동 박용근 주무관 뽑혀

동구는 배려와 친절로 남다른 행정서비스를 펼친 직원에게 수여하는 2018년 상반기 친절으뜸이에 여성가족과 서지원 주무관과 대청동주민센터 박용근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올 상반기 구 홈페이지와 내부전산망 게시판을 통해 칭찬 받은 직원 중 전화 친절도, 협조성, 성실성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구 본청과 동 주민센터 분야에서 각각 최고 득점을 받은 이들을 최종 선정했다.

서 주무관은 구청에서 한 민원인이 파킨슨병으로 복도에 갑자기 쓰러진 것을 보고, 즉시 마사지로 굳은 몸을 풀어주고 택시까지 안전하게 부축하며 무사히 귀가할 수 있도록 대처해 주변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박 주무관은 농정업무를 담당하면서 평소 어르신이나 도움이 필요한 민원인에게 항상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해 지역주민과 동료 직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친절으뜸이 공무원에게는 7월 중 구청장 표창과 함께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친절으뜸이로 선정된 직원들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늘 경청하는 자세와 적극적인 행정으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구정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며 “이들의 친절마인드를 전 직원이 공유해 앞으로도 주민들을 만족시키는 감동 행정서비스를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