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대동지역아동센터, "미세먼지 많은 날도 환기해요"
대동지역아동센터, "미세먼지 많은 날도 환기해요"
  • 정예준 기자
  • 승인 2019.12.06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순영 본부장(원쪽)이 직원과 함께 미세먼지 방충망을 설치하고 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할 계절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이 주로 활동하는 지역아동센터에서 실내 환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최근 대전의 한 미세먼지차단 방충망 업체가 무료로 아동센터에 첨단 미세먼지 방충망을 설치해주어 따스함이 전해지고 있다.

㈜동원리츠(본부장 송순영)은 지난 4일 실내환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동지역아동센터에 자회사 제품인 에어웰 미세먼지 필터를 직접 시공 후원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계절의 특성상 실내공기 환기가 어렵고, 공기청정기만으로는 맑은 공기를 기대하기 어려웠던 지역아동센터에 마음 놓고 환기 시킬 수 있는 여건이 제공이 된 것 이다.

이번에 시공된 방충망은 90%이상의 미세먼지를 차단할 뿐 아니라 방충망과 필터가 함께 설치되어 있어 해충의 손상을 받지 않을뿐더러 고강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일반 방충망 보다 더 튼튼하게 제작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송순영 본부장은 “아이들이 모여 있는 지역아동센터 특성상 자주 환기가 필요한데 기회가 되어 방충망을 바꾸어 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황현옥 대동지역아동센터장은 “공기청정기만으로는 사실 한계가 많았는데 미세먼지 필터 창문을 후원해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마음껏 실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좋다"며 "좋은 제품을 직원과 함께 직접 가지고 오셔서 세심하게 설치해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