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16 (일)
옥계철물 중구에 이웃돕기 성금 2억원 통큰 기부
옥계철물 중구에 이웃돕기 성금 2억원 통큰 기부
  • 황준환 기자
  • 승인 2023.06.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첫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탄생(대전 108호, 109호)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공헌

대전 중구(구청장 김광신)는 20일,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옥계철물건재상사 현상권·박희우 대표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 및 아너소사이어티(고액 기부자 모입) 회원 가입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 2억 원(5년간 부부 각각 연 2천만원 후원)은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 복지 브랜드 ‘희망!2040’으로 기탁돼 관내 저소득층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꾸준히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를 실천해온 현상권 대표는 석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보장 증진과 복지안전망 구축에 앞장서 왔다.

이번 기탁식에는 배우자 박희우 여사와 함께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 직원들도 참석해 대전 아너소사이어티 108호, 109호 부부 동반 가입을 축하했다.

현상권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우 여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광신 청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을 쾌척해주신 옥계철물건재상사 현상권, 박희우 대표님 부부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해 나눔으로 하나되는 중구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