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16 (일)
문창전통시장, 21일 저녁 ‘챔피언 야시장’ 운영
문창전통시장, 21일 저녁 ‘챔피언 야시장’ 운영
  • 황준환 기자
  • 승인 2023.07.1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저녁 6시~9시까지 문창전통시장 남문 일원에서 「챔피언 야시장」 개최
- 한화이글스 홈경기 중계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마련

오는 2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문창전통시장 남문 일원에서 ‘문창 챔피언 야시장’이 열린다.

문창전통시장 상인회(회장 김지헌)와 문창시장 첫걸음사업 추진단(단장 오병조)이 활기찬 시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함께 꽃풍선 아트, 가족사진 찍는 곳, 통기타 가수 공연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행사와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또한 시장 내 LED 전광판을 설치해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한화이글스 홈경기 중계로 야구팬들의 발길을 잡을 계획이다.

이번 야시장은 ▲문창시장 상인회(먹거리존), ▲문창동 별빛봉사단(놀거리존), ▲놀이광대 사회적협동조합(볼거리존)이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통하고 협업해 마을과 시장이 상생하는 행사로 준비됐다는 점에서 구는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한편, 구는 행사에 앞서 안전관리와 최근 논란이 됐던 바가지요금 근절 등을 위해 지도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광신 청장은 “지역 주민과 상인이 서로 화합해 많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한 뜻깊은 행사”라며, “많은 주민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야시장을 즐기며 전통시장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