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한밭로타리클럽-아름다운복지관, 저소득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 진행
한밭로타리클럽-아름다운복지관, 저소득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 진행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3.08.28 2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로타리클럽(회장 상도 최재록)과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이 지난 26일 지역 내 저소득 장애가정 중 주거환경이 개선이 시급한 취약가정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주거환경이 열약한 장애 아동 가정을 돕고자 하는 국제로타리 3680지구 한밭로타리클럽(회장 상도 최재록)의 도배·장판·벽지 교체, 싱크대 교체 및 재설치, 옥상 방수 등 수리에 필요한 1,500만 원 상당의 후원과 교체 작업 봉사로 추진됐다.

도배·장판·벽지 교체의 작업은 가정 내 모든 가구를 들어내고 진행하는 만큼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했으나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성공적으로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밭로타리클럽 최재록 회장은 “지역사회에 열약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따뜻한 주거환경을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해 작업했다”며 “더운 날씨에 몸은 힘들어도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가족들을 생각하니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달하도록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최재천 관장은 “지역 내 장애 아동가정의 주거환경개선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청결한 주거환경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 내 장애가정을 위해 주말에도 힘써주신 한밭로타리클럽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들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마을 2023-08-30 22:08:49
한밭로타리클럽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