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저소득 중증장애인 복지기금 마련 나눔 바자회 개최
저소득 중증장애인 복지기금 마련 나눔 바자회 개최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3.10.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제3회 마실와유 착한 나눔 바자회’ 개최
- 지역사회 업체 및 남대전 물류단지업체 동참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이 6일 저소득 중증장애인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제3회 마실와유 착한 나눔 바자회’를 복지관 앞마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사회 업체의 후원물품과 남대전물류단지사업협동조합(대표 강익하) 소속 사업장들의 후원을 받아 장애인 및 지역주민 1,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바자회에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동구아름드리봉사단(회장 황영심), 대한적십자사 동구지구협의회(회장 임경화) 및 중부대학교와 대전대학교 학생봉사자들이 함께 했다.

아울러 행사장에서는 디지털배움터에서 3D펜 및 톡톡블럭, 우송대학교 사회봉사단 페이스페인팅, 달고나 만들기, 전자 다트게임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함께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는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바자회에 참여한 강익하 대표는 “복지관과 함께하는 바자회는 언제나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열띤 참여로 어떤 행사보다 의미 있고 활력이 넘친다”며 “이 좋은 기운을 늘 기억하며 남대전물류단지사업협동조합의 지속적인 나눔 사업을 통해, 지역복지를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재천 관장은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에게 맛있는 음식과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는 남대전물류단지사업협동조합 관계자 덕분에 지금까지 바자회를 지속할 수 있었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앞장서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지역 사회 업체 및 남대전 물류 단지 내 사업장 관계자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