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용전두레마을 교육복지 네트워크, ‘사랑의 김장나누기’ 실시
용전두레마을 교육복지 네트워크, ‘사랑의 김장나누기’ 실시
  • 김종희 기자
  • 승인 2023.11.2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전·중리지역의 아동·청소년 및 독거노인을 위한 학교와 지역사회기관 공동사업 진행

대전용전초등학교(교장 이중재)는 용전두레마을 교육복지 네트워크 공동사업 일환으로 21일‘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작년에도 이어 올해도 진행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는 용전·중리지역 내 아동·청소년 및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학교와 지역사회기관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대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치약 80개, 중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해 화장품을 지원하였다. 대전용전초등학교 운영위원회에서는 김 90세트를 후원했으며, 대전용전중학교 실바람솔솔동아리에서는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뜬 목도리 15개, 수세미 15개를 아동·청소년 및 독거노인을 위해 중리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용전두레마을 교육복지 네트워크는 대전용전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대전용전중학교, 용전동행정복지센터, 중리동행정복지센터, 대동종합사회복지관, 중리종합사회복지관, 극동지역아동센터, 해맑은지역아동센터가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 내 아동·청소년의 안전망 확보 및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구축되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대전용전초등학교 6학년 김샛별(가명) 학생은 “열심히 만든 김치를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