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윤창현, 前 한현택 청장·민주 의원들 참여 속 출정
윤창현, 前 한현택 청장·민주 의원들 참여 속 출정
  • 이동연 기자
  • 승인 2024.03.28 18: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벽 역전시장 찾아 배추, 과일 도·소매 시장 둘러봐
- 한현택 전 동구청장, 출정식 방문해 ‘일꾼 윤창현’ 지지 호소
- 더불어민주당 前 시·구의원 윤창현 선거캠프 방문해 필승 격려

윤창현 대전 동구 국민의힘 후보가 28일 한현택 전 동구청장과 민주당 前 구 시·구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본격 선거를 알리는 출정식을 가졌다.

윤창현 후보는 이날 새벽시장과 역전시장 등에서 배추, 과일 등 농산물 도·소매 시장을 둘러보며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윤 후보는 한 전 청장에게 이름과 기호 번호가 마킹 된 홍보 운동복을 직접 입혀주며 결의를 다졌다. 윤 후보의 손을 잡은 한 전 청장은 공식 선거운동원들에게 “윤창현 후보는 지역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며 “4월 10일을 윤창현 국회의원이 탄생하는 날로 만듭시다”라고 결의를 다졌다.

윤 후보는 "이제는 동구에 능력 있는 일꾼이 필요하다는 것이 민심”이라며 “더이상 동구가 무너지는 것을 볼 수 없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여당 시장, 여당 동구청장, 여당 국회의원이 한 팀이 되어 동구를 살리자”고 호소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후보의 불통 정치에 실망해 윤창현 후보 지지를 선언했던 더불어민주당 전(前) 시·구 의원들이 방문, 윤 후보의 당선을 기원했다.

윤창현 후보의 공식선거 운동 일정은 ▲산내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음악회 방문, ▲대전시동구장애인단체연대 지지선언, ▲CMB 공식선거 운동 첫날 방송촬영, ▲가오동 홈플러스 사거리 퇴근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텍카닛 2024-03-30 20:37:03
대전 동구에 사는데 가족들 데리고 2번 찍으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