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장애 아동·청소년과 함께 한 케이크 만들기 호흥
장애 아동·청소년과 함께 한 케이크 만들기 호흥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2.05.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충남/충북코어운용센터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 참여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은 지난 19일 KT충남/충북코어운용센터(센터장 이길용)와 연계하여 문화·여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행복케이크 Day~’를 열어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은 KT충남/충북코어운영센터 직원들이 장애 및 장애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교육을 받고, 직접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후원한 물품으로 발달장애 아동·청소년과 함께 수제케이크를 만드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최재천 관장은 “바쁜 일과에도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 및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KT충남/충북코어운용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의 이름이 ‘행복케이크 Day~’인 만큼 오늘의 시간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인의 욕구에 맞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길용 센터장은 “일상적인 업무 외에 복지관 이용인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기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더불어 함께하는 보람된 하루가 됐다.”며, “지속적으로 오늘과 같은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큰 관심과 지원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우리지역의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지역사회연계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